반교어문학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2019-01-02 16:01:11)
총무간사
2019년 신년 인사
반교어문학회 회원 여러분께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기해년(己亥年)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건강과 학운을 두손 모아 기원합니다.

작년부터 학회 회장을 맡아 전임 회장단을 비롯한 회원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으로 정기 학술대회와 세 차례의 학술지 발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국연구재단의 계속 평가에서도 우수한 점수로 등재 유지 판정을 받았습니다. 편집위원장과 편집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도움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에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우리 반교어문학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특히나 3월에 예정되어 있는 춘계 학술대회는 <언어와 문화(가제)>라는 주제로 한국문화융합학회와 더불어 국제학술대회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국제학술대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우리 학회의 위상을 더욱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울러 이번 춘계 학술대회 때에는 작년에 우수한 논문을 내 주신 분들을 추천 받아 “반교어문학회 우수논문상”을 드리고자 합니다. 편집 위원회 내에 “우수논문상 심의위원회”를 구성하여 공정하게 심사하여 시상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고견이 우리 학회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됩니다. 학회의 발전을 위한 어떤 말씀도 들을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적극적인 소통이야말로 우리 반교어문학회가 한걸음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거라는 믿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 아침

반교어문학회 회장 김경훤 올림



   <반교어문연구> 50집 투고 기한 연장(11월 11일까지)

총무간사
2018/10/10

   [부고] 김병국 전 회장 모친상

총무간사
2018/12/06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LN